5 Easy Facts About 탈모약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탈모약 Described
Blog Article
스포이드를 한꺼번에 누르면 액체가 너무 많이 나와 흐를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조금씩 눌러 사용하도록 합니다. 부드럽게 문질러줍니다.
이 약은 피부를 통해서 흡수된다. 따라서 이 약의 흡수 가능성과 남자 태아에게 미치는 태자 기형의 위험 가능성 때문에 임신했거나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이 이 약을 취급해서는 안 된다.
미국에서도 다양한 회사에서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제일 쉽게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회사가 커클랜드 미녹시딜 제품입니다.
[25] For a similar rationale, Ladies who're currently pregnant ought to never acquire dutasteride.[24] Men and women having dutasteride should not donate blood to stop beginning defects if a pregnant lady receives blood and should also not donate blood for at least 6 months following the cessation of procedure as a result of drug's very long elimination fifty percent-everyday living.[24]
미녹시딜은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탈모약입니다. 미녹시딜의 함유 양에 따라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나누어지고 두피에 바르는 약부터 거품 형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천차만별이지만, 성분은 다 동일하게 미녹시딜을 액체에 탄 것으로, 발모 효과는 차이가 없다. 때문에 그냥 아무거나 사서 쓰면 된다.
검증되지 않은 각종 상술에 금전적, 시간적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상술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는 반드시 약국에서만 판매할 수 있으며 특히 피나스테리드/두타스테리드는 처방전까지 있어야 하므로 약국이 아닌 일반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 '탈모 치료'를 운운하면 반드시 의심해야 한다.
라크숍 미국 현지 물류센터에서는 상품 외관상의 사이즈, 색상 등을 검수하고 보내드립니다. 상품 훼손의 우려로 고객님 제품의 포장된 폴리백 등을 임의로 뜯어서 검수할 수는 없습니다. 사이즈나 색상 등의 오류에 관해서는 무료 반품 처리가 되나 검수할 수 없는 내부의 하자에 관하여는 유료 반품으로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탈모약으로 유명해졌지만 피나스테리드는 원래 전립선비대증 치료를 위해 만들어진 약이며 이 방면에서도 매우 효과적인 치료제이다.
심장통증, 심장박동 증가, 어지러움, 갑작스러운 체중 증가, 손이나 발이 부음, 두피가 가려움, 다른 얼굴 부위에 털이 자란다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찾아보니 국내에서 처방전 약품을 파는 건 불법인데 해외에서 구매하는 건 합법이다.
이용약관
물론 발모 능력 자체가 완전히 상실된 상황이라면 이런 효과는 발생하지 않는다.
위의 정보를 두타스테리드 바탕으로 의사와 상담한 후, 본인의 상황에 맞는 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